The Definitive Guide to 정보이용료현금화

Wiki Article

그래서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동일한 명의의 여러 개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난다고 생각하시면 안되고, 한도는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리니지는 과거부터 게임 재화, 다이아, 아이템, 캐릭터 등 다양한 거래 방법으로 구매, 판매가 이루어져 왔습니다.

기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더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보세요.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스미스피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와 결제 대행사에서 고객 보완이 설정될 수 있다.)

작성 후 수정 → 방금 추가한 휴대폰을 꾹 누르시어 드래그해서 상단에 올려줍니다.

즉, 소액결제는 정책 등의 사유로 결제가 되지 않을 경우 다른 결제대행사, 혹은 사이트를 통해 결제를 시도할 수 있지만, 정보이용료는 한 개의 어플에서 결제가 되지 않으면 다른 어플에서도 모두 안된다는 것입니다.

정보이용료 소액결제현금화 결제를 했는데 안 산다고 하면 곤란하니까요. 부담없이 전화로 상담해보세요~ 대부분의 정보이용료 업체가 친절히 알려줄 것입니다.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당연히 미납 또는 연체 이력이 없는 상태이지만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한 이유는 결제대행사가 이제 막 개통한 휴대폰은 큰 금액을 사용하지 못하게끔 결제 대행사에서 정책을 잡아놨기 때문입니다.

* 휴대폰을 결제 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 이용 중인 통신사에 ‘휴대폰 결제 이용 동의’ 를 받아야 합니다.

실제로 소액결제 현금화를 목적으로 하지 않고, 소액결제로 물건을 구매하려고 하는데 소액결제 정책이 나와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를 누구나 한번 쯤은 보셨을 겁니다.

산규로 휴대폰 개통을 하면 개통 한지 얼마안됬기때문에 당연히 미납이나 연체 이력이 존재 하지 않는 상태입니다.

아이폰 결제 수단으로 등록한 후에 앱스토어, 모바일 게임 등에서 결제를 하면 문자 메시지가 수신됩니다. 문자 메시지를 확인해보면 휴대폰 소액결제가 아닌 “휴대폰 결제 성공(콘텐츠이용료)” 라는 문자 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 정책을 우회하는 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정보이용료현금화 지금 당장은 여유가 생길지 몰라도 다음달부터 경제적으로 큰 부담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경제적인 여건을 충분히 고려하여 이용해야 합니다.

세 번째 이유는 현재 미납요금은 없으나 과거에 미납 체납 이력으로 인해 걸리는 정책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